완벽한 웨딩룩을 위한 인생 드레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2-09

완벽한 웨딩룩을 위한 인생 드레스

신부의 웨딩룩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줄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한 드레스 열전.

SOYOO BRIDAL



Elie Saab
Mira Zwillinger
Carolina Herrera
Vivienne Westwood
Monique Lhuillier
Oscar de la Renta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해외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수입하는 소유브라이덜은 2021년 F/W 시즌에도 다채로운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인다. 오스카 드 라 렌타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치르는 결혼식 트렌드에 맞춰 로맨틱한 미니드레스를 제안한다. 시폰 소재와 드라마틱한 플라워 장식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니크 륄리에의 드레스는 가든 웨딩에 잘 어울린다. 풍성한 플라워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엘리 사브와 미라 즈윌링거의 드레스, 어깨의 레이스와 드레이프로 여신 같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캐롤리나 헤레라 드레스도 눈여겨보자.






MARIEBELLE



Monique Lhuillier
Monique Lhuillier
Galia Lahav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마리벨르의 드레스는 이번 시즌에도 정교한 장식, 레이스 디테일로 화려함을 강조한다. 가슴 선부터 풍성한 스커트 라인까지 흩뿌린 듯한 플라워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갈리아 라하브의 웨딩드레스, 과감한 라인과 풍성한 셔링이 독특한 모니크 륄리에 드레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ESMERALDA SPOSA



Atelier Pronovias
Atelier Pronovias
Atelier Pronovias


16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에스메랄다 스포사는 한결같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아틀리에 프로노비아스의 드레스가 특히 눈에 띈다. 화려한 레이스 장식과 독특한 소재의 드레스, 전체를 작은 플라워 장식으로 뒤덮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드레스, 섬세한 비즈 장식으로 절제미를 보여주는 드레스 등 특별한 웨딩드레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MAISON REVE



Dana Harel
Antonio Riva
Tony Ward
Lihi Hod
Zuhair Murad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메종 레브는 이번 시즌에도 취향 저격 웨딩드레스로 숍을 가득 채웠다. 토니 워드의 드레스는 사랑스러운 오드리 헵번을 연상시키며, 안토니오 리바의 웨딩드레스는 백 라인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깔끔한 라인이 시크해 보이는 리히 호드의 드레스, 라인을 타고 흐르는 듯한 플라워 장식으로 신비로움을 강조한 다나 하렐의 드레스도 이번 시즌 시선을 끈다.






FRIDA BRIDAL



Sari Elyani
Leto
Leah Da Gloria


예술적 감성이 충만한 드레스를 선보이는 프리다 브라이덜의 F/W 컬렉션은 무척 드라마틱하다. 계절감을 살리고 우아함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움직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사리 엘리야니(Sari Elyani), 레토(Leto), 레 다 글로리아(Leah Da Gloria) 웨딩드레스는 프리다 브라이덜의 감각이 가장 잘 느껴지는 대표적인 브랜드 라인이다.






ATELIER KU



Inbal Dror
Sareh Nouri
Costarellos
Sara Mrad
Peter Langner
Sara Mrad


이번 시즌 아틀리에 쿠 컬렉션에서는 절제미가 느껴지는 심플한 디자인과 화려하고 신비로운 디자인의 드레스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장식적 요소보다는 실크와 시폰 소재의 매치, 독특한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피터 랭그너의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도비 실크로 개성 있는 라인을 만들어낸 사레 누리(Sareh Nouri)의 드레스는 정적이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가 존재한다. 팔 라인에 화려한 플라워 장식이 마치 예술 작품 같은 드레스와 가슴 라인에 시폰 소재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드레스는 이번 시즌 사레 누리의 야심작이다. 코스타렐로스와 인발 드로어는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레이스 장식으로 야외 웨딩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HERITIQUE NEWYORK



Ines di Santo
Ines di Santo
monique Lhuillier
Naeem Khan


헤리티크 뉴욕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그 어느때보다 화려하고 매력적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모니크 륄리에의 컬러 드레스와 블루 플라워 장식 드레스는 애프터 파티에서 신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네스 디 산토의 로맨틱한 미니드레스와 섬세한 디테일의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 시크한 매력이 듬뿍 담긴 나임 칸의 드레스는 개성 강한 신부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ENZO CHOIJAEHOON



ENZO CHOIJAEHOON
ENZO CHOIJAEHOON
ENZO CHOIJAEHOON
ENZO CHOIJAEHOON


화려하고 섬세한 비즈 장식 드레스로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주는 엔조 최재훈은 이번 시즌에도 변함없이 비즈로 승부한다. 화려한 실버 톤 비즈에서 조금 더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의 비즈 장식으로 트렌드를 반영하고, 촬영용 드레스 라인을 더욱 개성 있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선보인다. 그레이와 블랙 드레스는 계절감을 살리고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AILEEN COUTURE



Aileen couture
Aileen couture


에일린 꾸띄르의 F/W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함과 개성이 잘 어우러진 드레스와 함께한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화려한 장식으로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드레스와 귀족적 느낌의 레이스 소재를 사용한 드레스는 신부를 여왕처럼 만들어줄 것이다. 지난 시즌의 로맨틱한 느낌에 우아함을 더해 좀 더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ROSASPOSA



ROSASPOSA
ROSASPOSA


최명 디자이너가 이끌어가는 로자스포사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의 드레스로 사랑받고 있다. 로자스포사의 이번 시즌 드레스는 풍성하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잘록한 허리 라인과 은은한 비즈 장식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하는 드레스는 본식뿐 아니라 촬영과 애프터 파티에서도 빛을 발할 것이다.






LEE SEUNG JIN LJOY



LEE SEUNG JIN LJOY
LEE SEUNG JIN LJOY


이승진 웨딩에서 선보이는 엘조이는 밝고 소녀 같은 느낌을 강조하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규모가 축소된 결혼식에서 신부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드레스로 트렌디한 느낌을 잘 살렸다. 발목이 드러나는 기장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드레스와 핑크 플라워 장식이 생기를 불어넣는 드레스로 발랄한 모습을 연출해보자.

 

에디터 정지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