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를 위한 해답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0-03

헤어를 위한 해답

지금 헤어업계에선 두피와 모발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화두다. 탄력 넘치는 풍성한 헤어를 위한 근본적 해답을 찾아서.

왼쪽부터 Aveda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가늘어진 모발을 케어하는 샴푸.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으로 모공을 막는 두피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이 제거한다. Hair Rituel by Sisley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 미네랄, 비타민, 식물성 추출물 및 단백질을 고농축 함유했다. 텍스처가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두피 마사지에 적합하다. Oribe 세린 스칼프 씨크닝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모발을 더욱 굵고 밀도 높아 보이게 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가벼운 제형의 포뮬러로 모근부터 살아나는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왼쪽부터 Officine Universelle Buly 레이크 콤 천연 아세테이트로 제작해 두피를 손상시키지 않고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Guerlain 아베이 로얄 스칼프 앤 헤어 유쓰 오일-인-세럼 다이내믹 블랙 비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D-판테놀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에 힘을 부여한다. 97%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Aesop 샴푸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가꿔준다. Rene Furterer 포티샤 두피 세럼 식물성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 추출물이 건강한 두피 상태를 유지해준다. 두피에 뿌린 뒤 둥글게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보다 효과적이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