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장소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09-27

웨딩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장소

다양한 파티를 위한 비밀스러운 핫 플레이스.

 #찐친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프라이빗 파티 

인생의 절반 가까이 오랜 세월 우정을 나눠온 친구들과는 이 순간을 조금 더 ‘찐’하게 축하하고 싶다. 인생의 가장 큰 축제이니만큼 웨딩을 맞이하는 의식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즐거워야 한다. 자주 들여다보며 그날을 추억할 예쁜 사진도 필수. 호텔 패키지는 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파크 하얏트 부산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우아한 저택에서 열리는 만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은 카바나 스위트에서 3시간 동안 1인 6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수영장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 가든 파티 느낌이 물씬 난다. 4~12인이 이용 가능해 양가 직계가족을 모시거나 특별히 돈독한 지인들을 초대해 격식 있는 식사를 대접하기 좋다.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요리는 코스별로 와인 페어링까지 제공한다. 요청 시 컨셉에 맞게 플라워 셋업도 가능하니 참고할 것.
PRICE 150만 원부터
RESERVATION 02-2076-2000

파크 하얏트 부산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평생 기억에 남을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가 제격이다. 4인이 함께 파티를 즐기기 좋은 패키지로, 호텔 직영 플라워팀이 만든 생화 센터피스가 장식된 다이닝 테이블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룸서비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전문 데커레이션 업체와 상담을 통해 원하는 파티 테마에 맞는 컬러의 풍선과 선물 상자로 거실 공간을 꾸밀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2병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도 제공한다. 통창 너머로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디플로매트 스위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PRICE 170만 원부터(세금 별도)
RESERVATION 051-990-1237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프렌즈 게더링’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뤄진 이곳은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파노라마로 도심을 조망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끽하기 좋다. 패키지에 포함된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커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몽상클레르의 시그너처 케이크 ‘세라비’가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는 것도 잊지 말 것.
PRICE 350만 원부터
RESERVATION 02-2250-8000








 #찐친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프라이빗 파티 

함께 요리를 한다는 건 특별한 의미가 있다. 결혼 소식 알리는 것을 기회로 평소 고마웠던 이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면 오픈 키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요리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 돈독함을 다져보자.



이화루애
후암주방


이화루애
밤이 깊어질수록 수다의 층위도 다양해진다. 이화동의 구불구불한 골목과 가파른 계단을 오르다 보면 나오는 ‘이화루애’는 1950년대에 지은 언덕 위 작은 집을 개조한 독채형 스테이다. 최대한 세월의 흔적을 살려 개조해 옛집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나 파자마 파티를 하며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이화루애는 1층 오픈 키친과 2층 프라이빗 컨셉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함께 요리하며 파티를 열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조리 도구는 물론 토스터, 전기 주전자, 커피 머신, 와인잔, 커틀러리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기까지 하다. 사랑하는 친구들과 1박 2일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을 하나 더 추가해보자.
ADD 서울시 종로구 낙산성곽서길 107-32

후암주방
후암시장 인근에 위치한 ‘후암주방’은 소중한 지인에게 한 끼 대접하기 좋은 곳이다. 예비부부가 함께 레시피를 고민하고 요리를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지인들에게는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대접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해 친구 커플을 초대하기 알맞은 규모다. 이용 시간은 최소 3시간, 하루 대관도 가능하니 시간대별로 지인들을 초대해도 좋겠다.
ADD 서울시 용산구 후암로35길 39








 #다이내믹한 바이브가 흐르는 바에서 갖는 모임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떠들썩하게 축하 모임을 갖고 싶을 때, 맛있는 술과 음식이 있고 신나는 음악이 흐르는 바만큼 적당한 장소가 없다.



오울
솔티서울
바 목시


오울
외국인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모임, 어디에서 하는 게 좋을까?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한국식 컨템퍼러리 바 ‘오울’은 서울의 다이내믹한 밤 문화를 전통, 근대, 현대가 공존하는 독창적 공간으로 재해석한 곳이다. 크래프트 소주와 김치 소금, 주스로 맛을 낸 ‘김치 하이볼’, 크래프트 소주와 메이플 시럽, 훈제 크랜베리, 사과 사이다를 혼합한 폭탄주와 모스코뮬을 한국 버전으로 트위스트해 만든 ‘서울뮬’ 등 각 지역 특산품과 제철 식재료를 적절히 믹스한 모던 코리안 칵테일이 흥을 돋운다. 안주는 이탈리아 아란치니 스타일로 재해석한 김치볼,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어묵과 랍스터가 들어간 떡볶이를 곁들여보자.
ADD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

솔티서울
축하할 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과 술이다. ‘솔티서울’은 압구정 로데오에 새로 문을 연 와인 바로, 매 시즌 선별한 솔티만의 와인 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제휴한 산지에서 공급받은 제철 해산물로 만드는 요리도 훌륭하다. 남해산 도미와 상큼한 샬롯 비네그레트소스에 리치를 사용해 단맛을 끌어올린 세비체가 일품. 애비 토스트, 랍스터 토스트, 솔티 라면, 오이스터 플래터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음식이 많다. 테이블 9개뿐 아니라 룸도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장소를 원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밤하늘의 별을 수놓은 듯한 천장이 매력적인 룸에서 축하주를 나누어보자.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13-3 2층

바 목시
파티의 흥겨움을 제대로 즐기기에 루프톱 바만 한 곳이 있을까.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즐기는 우리만의 파티. 익선동 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루프톱 바 ‘바 목시’는 힙한 분위기를 제대로 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만든 시그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접목한 리퀴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식사만 하기엔 아쉽고, 2차를 가기에는 부담스러운 일정이라면 퇴근 후 ‘원더 아워’를 노려보자. 매주 주중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생맥주와 하이볼, 스파클링 와인을 뷔페 스타일의 스낵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테라스도 갖춰져 있어 에너제틱한 친구들을 초대해 신나는 분위기의 파티를 진행해도 좋겠다.
ADD 서울시 중구 명동8나길 38 4층 목시 서울 명동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 프라이빗 다이닝 

다른 사람과 대화가 섞이지 않는 장소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축하하고 싶다면 프라이빗 다이닝이 제격이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창의적인 요리, 여기에 술까지 곁들이면 파티 분위기가 절로 무르익는다.



보므청담
페어링지


보므청담
정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격식을 갖춰 식사해야 할 때 ‘보므청담’은 최고의 만족을 준다. 단 2개의 룸만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으로, 양가 어른들을 모셔야 할 때도 이만한 선택지가 없을 듯하다. 보므청담은 일식과 양식을 한식으로 재해석한 한식 맡김 차림을 선보인다. 그 계절에 가장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내는데,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텀 다이닝을 지향하므로 사전 논의를 통해 메뉴 변경도 가능하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75길 5 김리아갤러리 B1

페어링지
양지훈 셰프의 ‘페어링지’는 전 좌석이 룸으로만 구성되어 가족·친구 모임이나 소규모 행사를 열기 좋다. 페어링지의 메뉴는 셰프가 그날그날 선별해 선보이는 코스 요리다.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는 와인 바로 운영되는데,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음식을 내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60길 7 2층








 #도심 속 정원에서 즐기는 가든 파티 

숲을 품은 공간에서 우리만의 파티를 여는 상상, 한 번쯤 해본 적 있을 것이다. 숲이 있는 공간에서 즐거운 모임을 가져보자.



어나더힐
사적인 숲


어나더힐
도곡동에 위치한 ‘어나더힐’은 정남향으로 커다란 창이 있어 아침 일찍부터 이른 오후까지 채광이 좋기로 유명하다. 여름에는 초록 숲이, 겨울에는 하얀 설원을 조망할 수 있다. 남다른 뷰로 원데이 클래스나 인테리어 가구 촬영도 종종 진행하는데, 파티 테이블을 꾸며놓고 브라이덜 샤워를 하거나 친구들과 우정 사진을 남기기에 멋진 곳이다. 추가 비용을 내면 디너 접시, 나이프, 와인잔, 케이크 트레이, 향초 등 개별 식기도 세팅 가능하다.
ADD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8길 8 한림빌딩 3층

사적인 숲
파티라고 해서 알록달록한 풍선이나 갈런드를 장식해야 하는 건 아니다. ‘사적인 숲’은 예약제로 운영하는 대여 공간으로, 잠시 숲속에 머무르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며 크고 작은 식물과 숲에 어울리는 디자인 가구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나무를 좋아하는 공간 디자이너가 실내에 조성한 숲은 사색을 하기도 좋지만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에도 제격이다. 직접 내린 차를 마시며 손님들과 즐거운 티타임을 가져도 좋고, 이날을 위해 쟁여둔 와인 리스트를 공개해도 좋다. 우리만의 온기가 가득한 시간을 만끽해보자.
ADD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26 2층








 #축하의 날을 기념하는 술 빚기 

예부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면 술을 담가 그날을 기념했다. 하룻밤 파티를 즐기기보다 뜻깊은 경험을 하는 것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라면 소중한 이들과 함께 술을 빚는 원데이 클래스를 추천한다. 예식을 치른 후 그날 함께 빚은 술을 나눠 마시며 회포를 풀어도 좋을 듯.



술로우
결혼이라는 인생의 큰 이벤트를 기점으로 먼 곳으로 이사를 하는 등 큰 변화를 앞두고 있다면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두고두고 추억할 만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천천히 공들여 만드는 술’이라는 뜻의 ‘술로우’는 전통주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전통 방식 그대로 술을 빚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최대 4인까지 소규모로 수업을 진행하고, 일행인 경우 최대 6인까지 가능해 친구, 가족과 함께 술을 빚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좋다. 클래스가 끝나면 전내기(물을 타지 않은 술)를 약 1.5리터 얻을 수 있고, 술 빚는 모습을 사진으로도 담아주니 술도 마시고 추억도 남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ADD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47 101호

 

에디터 김희성(alice@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