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위한 준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CITY NOW
  • 2021-06-09

여행을 위한 준비

세계 각지에서, 관광청에서 만날 수 있는 여행 소식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호놀룰루 왕복 항공편 제공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12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호놀룰루와 라나이를 연결하는 라나이 에어 왕복 항공편을 제공한다. 하와이의 옛 모습을 간직한 라나이는 돌고래 서식지인 훌로포에 베이 해변,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마넬레 골프 코스가 유명하다
문의 fourseasons.com/kr/lanai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소노 와이너리 투어 확대
소노 호텔 앤 리조트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를 전국 17개 시설로 확대한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을 엄선했다. 자연 속에 마련한 스테이션에서 와인 테이스팅과 푸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여름에는 맥주 투어도 시작할 예정.
문의 www.sonohotelsresorts.com





일본 기로로 리조트, 여름 패키지 출시
홋카이도의 웅장한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리조트 기로로(Kiroro)에서 최대 36만 원의 밸류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예약을 시작했다. 티켓은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리조트 레스토랑 식사나 항공권 구매 등에 사용 가능하다. 미식으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명성에 걸맞게 기로로는 15개의 다채로운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문의 yukiroro.com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아트’ 캠페인 전시 개최
비스타 아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전시는 가구 디자이너 함도하의 <톰과 도나의 비비드 트립>이다. 함도하의 독창적인 아트 퍼니처 작품은 관람객에게 시각적 재미와 더불어, 여행을 떠날 때 느끼는 설렘을 전한다. 의자, 테이블, 러그에 ‘톰’과 ‘도나’라는 캐릭터를 붙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 흥미롭다.
문의 www.walkerhill.com





원스톱 여행 플랫폼 카약, 카약 마이애미비치 오픈
카약(Kayak)이 미국 마이애미에 첫 번째 브랜드 호텔 카약 마이애미비치를 오픈했다. 1930년대에 지은 건물을 리모델링해 새로운 감각의 부티크 호텔로 재탄생시킨 것. 카약을 상징하는 오렌지 톤의 인테리어 요소를 더해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포스트코로나19 시대를 맞아 IT 기술을 접목한 비대면 서비스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문의 www.kayak.co.kr





더 스탠더드 후루발리 몰디브, 빌라 소 칠라 패키지
리조트 더 스탠더드 후루발리 몰디브(The Standard, Huruvalhi Maldives)에서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라 소 칠라(Villa So Chilla) 패키지는 350달러의 시작 요금으로 물 위나 해변가의 어떤 빌라든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몰디브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이에겐 자가격리를 면제한다.
문의 www.standardhotels.com

 

에디터 이소영(프리랜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