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파우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1-19

허니문 파우치

설레는 허니문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파우치 속 뷰티템 리스트.

블랙 컬러 드레이프 미니 백은 Roger Vivier,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와 링은 모두 Bvlgari.

For Bright Skin
1 Guerlain 수퍼 아쿠아 젤 아이 패치
보습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아이 패치로, 본식을 마친 후 신랑과 같이 쓰기 좋다. 지치고 예민해진 눈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2 Fresh 슈가 로제 립 트리트먼트
건조한 입술에 영양을 부여하고 은은한 핑크빛으로 물들여 얼굴을 더욱 생기 있게 표현한다. 남자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라 신랑과 함께 사용하기 좋다.
3 Chanel CC 크림
플루이드 크림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해 마스크 속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4 Yunjac 카밍 & 컴포팅 토너 패드
PHA 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하는 토너 패드.
5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 캐비아 드 로즈
스페셜 케어 아이템으로 적격인 슬리핑 마스크. 미세한 마이크로 펄이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지친 피부를 회복시킨다.





밸런스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링과 밸런스 솔로 네크리스는 모두 Tasaki, 펌프스는 Christian Louboutin.

For a Romantic Night
1 Aēsop 브레스리스
예식을 마친 뒤 경직된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은 어떨까. 비타민 E가 풍부한 트리트먼트 오일로 보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2 Jo Malone London 여행용 캔들
허니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 캔들을 켜는 것. 60g의 작은 사이즈지만 향기는 18시간 지속된다.
3 L:a Bruket 씨 솔트
따뜻한 물에 녹인 뒤 15~20분간 입욕하면 보디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천연 해염이 피부 속 독소를 배출해 피로가 쌓인 날 저녁에 사용하면 제격.
4 Le Labo 상탈 26 홈 프래그런스
스모키한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 홈 프레이그런스. 침구나 커튼, 공기 중에 뿌리면 방 안 가득 센슈얼한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5 Diptyque 도 손 샤워 오일
제품을 바르고 손으로 마사지하면 오일 텍스처가 부드러운 에멀션 제형으로 변하며 풍성한 거품을 만든다. 살구씨 오일을 함유해 보디 피부에 즉각적으로 향긋함과 촉촉함을 남기는 것이 장점.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