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인간 라일락 룩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0

셀럽들의 인간 라일락 룩

은은하게 기분 좋은 향이 날 것 같다.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Very Peri). 하지만 셀럽 사이에서는 우유 한 방울 탄 듯한 연보라색이 대세다.

 


@Dualipa

 Dualipa 
라일락 컬러의 원피스와 워머 세트를 착용한 두아리파. 크로셰 소재로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이지만 두아 리파는 세기말 감성을 더해 퓨처리즘 버전으로 스타일링했다. 홀로그램 장식이 독특한 미러 선글라스와 길게 내려오는 스트링 이어링으로 반전의 요소를 가미해 너무 걸리시하지 않도록 조화를 이룬 모습. 리얼 웨이에서는 레더 재킷과 롱부츠를 매치해 와일드한 느낌을 가미해 보자.


 


@Haileybiber

 Hailey Biber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연보라색도 이토록 쿨할 수 있다는 사실! 헤일리 비버가 저스틴 비버와 함께 커플 셋업으로 연출한 트레이닝 룩을 보자. 볼드한 실버 스네이크 네크리스 두 피스를 레이어링하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완성한 헤일리 비버. 또한 플라워 프린팅이 가미된 러블리한 분위기의 톱은 과감하게 하단을 묶어 힙한 크롭트 톱으로 변주를 줬다.


 


@Kyliejenner

 Kylie Jenner 
평소 원색 컬러 위주의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카일리 제너도 연보라색의 신비로운 매력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그녀답게 평범하지 않은 라일락 룩을 선보였는데, 스트링과 컷 아웃 디테일이 만나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이루는 톱은 그녀가 평소 즐기는 누디한 메이크업과 잘 어울린다. 또한 화사하고 부드러운 라일락 컬러와는 반대되는 스포티한 무드의 레깅스와 크롭트 톱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관능적이고, 오묘한 느낌마저 드는 애슬레저 룩을 연출하는 등 그녀만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에디터 강보람(프리랜서)
사진 @Dualipa, @Haileybiber, @Kyliejenner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