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블리마지 렉스트레로 피부에 활력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1-02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로 피부에 활력을

샤넬의 피부 과학 전문 기술의 정수를 담은 수블리마지 라인에는 샤넬 하우스의 스킨케어 철학인 식물의 강인한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리고 그 정점에는 특별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가 있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새롭게 선보이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업그레이드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진귀한 오일 성분을 결합한 고농축 오일 세럼이다. 새로운 성분 스웨티아가 더해져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독자적 활성 성분이 피부의 힘을 깨우다
최상의 피부를 위한 탐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샤넬 수블리마지 라인. 마다가스카르의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에서 재배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추출물이 지닌 놀라운 힘으로 포괄적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하는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젊음을 위한 특별한 에너지를 담은, 그야말로 고귀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샤넬은 여기서 머물지 않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를 출시하며, 수블리마지의 혁신을 한 차원 더 높였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진귀한 오일 성분이 결합한 프리미엄 고농축 리페어 오일 세럼으로, 새로운 성분 스웨티아가 더해져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샤넬은 오랜 노력 끝에 부탄 히말라야에서 자생하는 보석과도 같은 식물인 스웨티아를 발견했고, 3년마다 꽃이 피는 스웨티아를 수작업으로 수확해 샤넬 연구소의 맞춤 공정을 통해 활성 성분으로 개발했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업그레이드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활성 성분과 스웨티아 성분을 고농축 포뮬러에 담아 피부 활력을 깨우고 근본적인 힘을 강화한다.
* 특허받은 활성 성분으로 유럽, 미국, 대한민국, 중국 및 일본에 특허출원.





왼쪽부터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라인은 하이엔드 홈 케어 제품으로, 마치 고급 스파 트리트먼트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신제품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데일리 세럼 또는 페이스 오일처럼 사용하거나, 강력한 트리트먼트 파워를 제공하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밤 전용 컨센트레이트 렉스트레 드 뉘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매일 집에서 경험하는 감각적 트리트먼트 리추얼
수블리마지 렉스트레의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와 감각적인 텍스처 사이의 섬세한 균형은 그야말로 놀라울 정도다. 정교한 예술 작품을 제작하듯 오랜 기간을 거쳐 완성한 결과물답게, 반짝이는 황금빛 고농축 오일 한 방울은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동시에 피부에 매끄럽고 편안한 느낌을 전한다. 여성 개개인의 피부 고민이나 피부 상태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바를 수 있는 것도 특징. 단 한 방울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세럼 또는 오일, 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렉스트레 드 뉘’와 함께 사용하는 리추얼을 제안한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최대로 농축되어 신속하게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특별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하며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감싼다. 렉스트레 드 뉘는 밤사이 피부 본연의 개선 기능을 강화해 피부가 마치 충분한 수면을 취한 듯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바르는 순간 수천 개의 오일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 위에 녹아든다. 이 모든 것이 함께했을 때 피부는 활력을 되찾고,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감각적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왼쪽부터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 스킨케어 기능을 지닌 펄 프라이머다. 바르는 즉시 얼굴 전체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빛을 선사하며, 잔주름과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필요한 부위에 발라 광채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수블리마지 라 크렘 아이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가 함유돼 눈가 피로의 징후를 개선하고 광채를 부여한다. 마사지 액세서리를 이용해 눈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바르며 아이 마스크처럼 활용,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언제나 내 곁에, 수블리마지
자연의 보물과 첨단 기술이 만나 탄생한 수블리마지의 포뮬러는 샤넬 연구소의 전문 연구와 새로운 발견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개선되며, 완벽해진다. 모든 포뮬러에 혁신적 최신 연구 결과와 활성 성분을 접목해 놀라운 피부 변화를 이끌어낸다. 수블리마지는 여성의 피부를 매일매일 개선하며 그 과정을 함께하는데,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수블리마지 라인이 이를 돕는다.





왼쪽부터 수블리마지 젤-투-오일 클렌저 젤 텍스처가 편안하고 감각적인 오일로 바뀌었다가, 물에 닿는 순간 놀랍도록 부드러운 우윳빛 포뮬러로 바뀐다. 진귀한 오일의 특별한 조합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킨다. 수블리마지 라 브림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안티에이징 미스트.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상쾌함과 편안함 그리고 산뜻한 피니시를 느낄 수 있다. 피부에 넉넉히 발라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하거나,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수프림 플래니폴리아 PFA와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를 결합해 만든 포뮬러가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인 클렌징을 위한 수블리마지 클렌징 컬렉션은 ‘수블리마지 젤-투-오일 클렌저’, ‘수블리마지 클렌징 워터’, ‘수블리마지 리치 클렌징 솝’, ‘수블리마지 바닐라 씨드 페이스 스크럽’ 총 네 가지로 구성했다. 정교하고 풍부한 텍스처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세안 후 다음 단계에서 프리미엄 토너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수프림’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이상적인 보습 수준으로 회복시킨다. 또한 외부 요소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아름다운 눈가를 위한 ‘수블리마지 라 크렘 아이’는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를 함유해 눈가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에 녹아들면서 부드러움과 광채를 선사하며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남긴다. 모이스처라이징 펄 프라이머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는 샤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독보적 전문 기술이 만나 탄생한 아이템이다.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를 함유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한 진줏빛 입자는 피부를 고르게 표현해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수블리마지 라 브림’은 휴대용 미스트로, 피로의 징후를 감소시키고 피부의 광채와 활력을 즉각적으로 되찾아준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