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가을의 여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11-24

로맨틱한 가을의 여인

잔잔하게 나부끼는 바람을 타고 여인의 얼굴에 맺힌 가을 초상.

Dark Romance
고스 룩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는 깨끗이 정돈하고 눈가와 입술은 무게감 있게 표현했다.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바르고 라텍스로 두드려 밀착한다. 초콜릿 컬러의 Nars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던 잇 어게인을 입술에 터치한 뒤 눈두덩과 눈 밑에 회갈색의 Bobbi Brown 아이섀도 토프를 바른 다음 다크서클 라인과 볼까지 연결해 쓸어주어 안색을 더욱 창백하게 연출한다.
블랙 실크 드레스 Miu Miu.





Black Cats
아이라이너 대신 아이섀도를 사용해 캐츠아이를 담담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미디엄의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에 쓸어주고 블랙 컬러를 쌍꺼풀 라인부터 눈꼬리까지 캐츠아이 라인으로 볼드하게 그리며 그러데이션한다.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의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매트 수잔 누드를 발라 입술을 매트하게 정돈한다.
더블 버튼 코트 Gucci.





Autumn Fever
붉게 물든 가을의 생기 어린 화사함을 얼굴에 담았다. Nars 블러쉬 리베르떼를 눈가에 넓게 펴 바르고 쌍꺼풀 라인에 덧바른다.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는 생략한 채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뒤 이마와 콧등, 앞 볼과 턱 등에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트렌스페어런트를 손가락을 사용해 톡톡 두드려 투명한 수분감을 더한다. 오렌지와 코럴 컬러가 섞인 Suqqu 퓨어 컬러 블러쉬 #08을 앞 볼에만 둥글게 터치해 강조하고 입술에는 밝은 오렌지 계열의 Giorgio Armani Beauty 립 마에스트로 #305를 입술 가득 선명하게 바른다.
보타이 드레스 Ports 1961.





Brilliant Eyes
공작새의 날개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M924 퍼플 컬러를 눈두덩부터 눈 아래까지 이어지도록 넓게 바르고 형광빛이 감도는 라일락 퍼플 계열의 Nars 싱글 아이섀도우 술탄을 눈두덩 중간에 덧발라 발색을 극대화한다. 눈머리엔 Dior 5 꿀뢰르 꾸뛰르 데님의 그린 펄 섀도를 총알 브러시로 지그시 누르며 발라 퍼플 섀도와 연결한 다음 M.A.C 업 포 에브리띵 래쉬 블랙 컬러로 속눈썹 한 올 한 올 터치해 볼륨감 있게 연출한다. 두 뺨엔 살굿빛의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로 광대를 감싸듯 바르고 입술에 M.A.C 파우더 키스 립스틱 임펄시브를 발라 코럴 브라운 컬러로 물들인다.
블루 플로럴 프린트 셔츠와 레이어드한 레더 드레스 모두 8 by YOOX.





Pure Light
장식적 요소를 더해 위트를 가미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말간 진주처럼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메이크업용 글루로 작은 펄 진주를 눈머리와 눈꼬리에 붙이고 블루 컬러 펄을 함유한 RMK 립 젤리 글로스 #11을 넓은 아크릴 브러시로 눈두덩에 터치한다. 브라운이 섞여 한층 차분한 코럴 핑크 톤의 Tom Ford Beauty 치크 컬러 이니비션을 앞 볼부터 턱 끝까지 일자로 그러데이션하며 넓게 발라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시어한 코럴 컬러의 Bobbi Brown 크러쉬드 오일-인퓨즈드 글로스 와일드 카드를 입술에 듬뿍 발라 도톰하고 촉촉하게 표현한다.
투톤 터틀넥 Greyyang, 레이어드한 코튼 셔츠 Leha.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안상미
모델 비키(Vikky A)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정수연
스타일링 표혜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