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A CHILD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4-30

LIKE A CHILD

유쾌한 이 계절, 마음속 깊이 간직해온 아이 같은 순수함, 그리고 자유로움을 꺼낼 시간.

BYREDO 컬러스틱 #울트라마그네틱을 눈두덩에 옅게 바른 뒤 하늘색 #미디엄블루를 블렌딩하며 덧바른다. 오렌지 코럴 블러셔 M.A.C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라이크미러브미로 얼굴에 혈색을 더한다. 푸크시아 핑크 립 라이너 MAKE UP FOR EVER 아쿠아 립 #16C로 입술 라인을 선명하게 그린 뒤 립 라인 안쪽에 YSL BEAUTY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22를 바른다.
슬리브리스 톱 TOM FORD, 플라워 장식 초커 FRUTA





연보라색 치크 파우더 DIOR 로지 글로우 #핑크라일락을 양 볼에 넓게 펴 바른다. 그 위로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01을 Y자 모양으로 진하게 덧발라 붉게 달아오른 볼을 연출한다. 입술은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05를 손에 묻혀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비대칭 디테일의 옐로 셔츠 JACQUEMUS, 초커로 연출한 하트 모티브 이어링 MOSCHINO





뷰러로 속눈썹을 정돈한 뒤 레드 버건디 컬러 HERMÈS BEAUTY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03을 바른다. 양 볼과 눈두덩은 NARS 블러쉬 #익지빗 에이를 가볍게 발라 혈색을 부여한다. 레드빛 매트 피니시 립스틱 DIOR 루즈 디올 #888을 입술에 진하게 바른 뒤 브러시로 토마토 레드 컬러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섀도우 #m742를 입술 라인 너머까지 블렌딩하며 덧발라 번진 듯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SISLEY 휘또-뗑 퍼펙션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한 뒤 DIOR 로지 글로우 #핑크를 양 볼과 콧등에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체리빛 CLARINS 립 컴포트 오일 #03을 바른다.





핑크빛 SIMIHAZE BEAUTY 선 플러쉬 올 오버 틴트 #베이비를 양 볼과 눈두덩에 터치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는다. 입술은 GUCCI BEAUTY 글로스 아 레브르 플럼핑 스무딩&모이스쳐라이징 립글로스 #버사 핑크로 촉촉하게 연출한다. 눈 주변에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둥근 파츠를 투명 속눈썹 풀을 이용해 불규칙적으로 붙인다.
러플 장식 드레스 CECILIE BAHNSEN BY 10 CORSO COMO





물을 묻힌 메이크업 스펀지를 이용해 POIRET 뗑 드 스와 파운데이션을 얇고 투명하게 발라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치크와 아이홀에는 HERMÈS BEAUTY 로즈 에르메스 실키 블러쉬 #로즈 뽀메뜨로 살짝 터치한다. 화이트 아이라이너 MAKE UP FOR EVER 아쿠아 레지스트 컬러잉크 #05를 이용해 눈머리와 눈꼬리에 라인을 그린다. 촉촉한 핑크빛 CHANEL 루쥬 코코밤 #918을 오버 립으로 바른다.
시퀸 장식 드레스와 하트 모티브 이어링 모두 MOSCHINO





촉촉하면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딥 플럼 컬러 NARS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인 세이셔블을 눈 밑부터 코끝, 콧잔등까지 얇고 투명하게 바른다. 입술은 맑은 레드빛 립 오일 GUERLAIN 키스키스 비 글로우 오일 #포피 글로우를 바른 뒤 얇고 긴 종이를 작게 잘라 붙여 장식한다. 마지막으로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스컬프팅으로 콧잔등, 앞 볼, 이마 등 하이라이팅을 주고 싶은 부위에 덧바른다.
메탈릭 실버 헤어밴드 VERSACE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장한빛
모델 크세니아(Ksenia), 폴리나(Polina)
헤어 안나영
스타일링 김유정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