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보온과 패션을 모두 잡은 패딩 BEST8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2-29

정윤기’s Choice- 보온과 패션을 모두 잡은 패딩 BEST8

이번 시즌에도 지속되는 패딩의 인기! 가장 트렌디한 패딩 쇼핑 리스트.






1. PRADA – OVERSIZED TECHNICAL NYLON DOWN JACKET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프라다는 패브릭 성능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볍고 실용적인 테크니컬 나일론 다운 재킷을 보면 그 면모를 엿볼 수 있죠. 체온 조절 기능은 물론 항균성까지 보장하는데요. 모던한 스타일에 스트릿 감성을 녹여내 브랜드만의 특성을 더욱 잘 드러나게 하는 아이템입니다.






2. AMI – HEART DOWN JACKET
프렌치 감성을 담은 아미에서도 요즘 대세, 푸퍼를 처음으로 선보여서 일까요? 숏패딩의 인기에 힘입어 핫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는데요. 베이식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비롯해 하운드 투스 패턴 등 다섯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슬리브의 톤온톤 하트 디테일은 이 아이템에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죠. 어느 룩에도 매치가 수월해 남녀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친구’라는 뜻을 가진 이름처럼 친근한 아미만의 감성 아닐까요?






3. KHRISJOY – PUFF KHRIS BANDANA MULTI WHITE
편안한 원 마일 웨어 룩에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크리스조이의 반다나 다운 재킷과 함께해 보세요. 색다른 재킷을 만들고 싶다는 마르지아 벨로티의 생각이 결코 틀리지 않았거든요. 커프스에 달린 지퍼 디테일과 드로우 스트링 디테일이 한층 더 짙어진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 줄 거에요!






4. BOTTEGA VENETA – DOWN JACKET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을 잘 살린 다운 재킷을 소개합니다. 내추럴한 에크루 컬러에 디자인 요소를 절제해서 사용한 것이 이 아이템만의 매력 포인트! 이 다운 재킷에도 재미있는 요소가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후면 지포 포켓 안에 있는 히든 후드인데요. 한겨울 매서운 바람이 불거나 눈이 올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죠?






5. FUSALP – COLETTE COAT 

하우스 브랜드의 런웨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듯이, 스키웨어가 올겨울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퓨잡 또한 눈 덮인 스키 슬로프 위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을 위해 특별한 코트를 선보였는데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클래식 코트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깼습니다. 테일러드 칼라나 허리 벨트와 같이 코트의 디자인 요소들을 적절히 살려 클래식한 멋을 더했습니다.






6. MSGM by hanstyle.com – KOREA EXCLUSIVE LONG DOWN JACKET
매 시즌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MSGM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과감한 디테일을 활용하기로 유명하죠. 한국에서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인 다운 재킷은 강렬한 네온 컬러의 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안감의 컬러는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사용되어 안과 밖의 컬러 조합이 돋보입니다.






7. NOBIS – CELEST XF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비스의 ‘셀레스트 XF’. 벨티드 더스트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한 테일러링과 다운 퀼팅 디테일을 엿볼 수 있는 다운 코트인데요. 브랜드의 N로고 모노그램 프린팅이 탈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과 잘 어우러지죠. 보온성은 유지하되 중량은 낮춰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사로잡았습니다.






8. FABIANA FILIPPI – DOWN PADDING
파비아나 필리피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죠. 이들이 선보인 겨울철 아우터는 어떨까요? 벨벳 롱 다운 패딩은 칼라 부분을 니트 소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인데요.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 없죠. 올겨울 아우터는 밝은 컬러로 추운 날씨도 화사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유재영(c3@noblessedigital.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