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주방으로의 초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3-24

아름다운 주방으로의 초대

삼성비스포크 인피니트 키친과 모델 이현이의 유쾌한 조우.

개더 디테일의 코튼 포플린 드레스 Renaissance Renaissance by NET-A-PORTER, 옐로 뮬 Sergio Rossi.

Ready for Comfortable Dining
인피니트 키친은 조리를 할 때도 실내가 쾌적하다.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한, 고급스러운 광택의 스마트 후드가 24시간 최적의 공기를 유지해주기 때문이다. 고등어나 삼겹살구이처럼 연기가 많이 나는 요리의 냄새와 유해가스를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차콜, 그레이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한 인덕션은 LCD 디스플레이가 세련된 느낌을 더하며 4구에서 동시에 조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력이 일반 코드식보다 두 배 더 세다. ‘바코드 스캔’ 기능을 사용하면 25가지 식품에 대해 최적의 화력과 시간을 설정해주고, ‘자동 맞춤 요리’ 기능을 선택하면 36가지 메뉴별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국이나 탕을 끓일 때 내용물이 넘치지 않도록 온도를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는 ‘쿡 센서’도 스마트한 기능이다.

새로운 인피니트 라인은 냉장·냉동·김치·와인 기능의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오븐, 인덕션, 스마트 후드, 식기세척기로 구성해 완벽한 빌트인 룩을 완성한다. 알루미늄, 세라믹, 스테인리스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탁월할 뿐 아니라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품격을 지녔다. 오랜 시간 톱 모델로 활동한 이현이는 인피니트 라인의 빌트인 룩과 잘 어울리는 감각과 취향을 지닌 트렌드세터로 손색없는 모델. 최근에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 2>,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느 워킹맘처럼 육아에 최선을 다하는 그녀는 시간 여유가 없고 요리에 소질이 없음을 인정하면서도 주방만큼은 가장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꾸미고 싶은 욕심이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특히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어요. 가전을 고를 땐 디자인을 가장 중시해요. 주방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보니 집 안 전체 인테리어와 어울리면서 가족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온 가족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니까요.”
이미 삼성 비스포크 가전을 사용하는 그녀는 이번 촬영을 하면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접한 뒤 또 한번 매력적인 주방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신의 다양한 모습과 내면을 드러내는 방송 활동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한 것처럼. “처음 본 순간 ‘정말 고급스럽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주방 인테리어와 가전에도 유행이 있는데, 오래 써도 싫증 나지 않을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가전제품 디자인 같지 않은 소재와 컬러, 내부 조명까지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져요. 또 주방 가전의 기능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터치만 해도 자동으로 열리는 냉장고 도어와 두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오븐 등 훨씬 편리해진 기능이 눈에 띄네요. 기존에 없던 와인 냉장고와 후드 제품이 있어 더 좋고요.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주방이에요. 누구라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저처럼요!”





포켓 장식 블라우스 PortsPURE, 팬츠 BAU by Bride And You, 스트랩 펌프스 Gianvito Rossi, 샹스 인피니 네크리스 Fred.

Smart and Delightful Cooking
새틴 느낌의 무광 재질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인피니트 프리미엄 빌트인 오븐은 제품 2개를 세로로 배치해도 잘 어우러지는 ‘버티컬 디자인’을 적용했다. 상·하단에서 두 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듀얼 쿡’ 기능과 베이킹의 완성도를 높이는 ‘스팀’ 기능을 적용한 75리터 대용량 모델, 내부에 빠르게 열을 전달하고 고르게 순환하는 ‘듀얼 팬’을 적용한 50리터 콤팩트 모델로 구성해 요리 초보자도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배색 디자인의 벨티드 드레스 Ports1961, 후프 디자인의 샹스 인피니 이어링 Fred.

Seamless Chic
인피니트 주방의 빌트인 가전은 일체감 있는 심리스(seamless)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을 입었다. 디테일이 정교하고 우아하며, 스크래치와 오염·온도에 강한 알루미늄, 세라믹,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탁월한 것은 물론 시간이 흘러도 싫증 나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 인피니트 냉장고는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패널 소재와 엣지 프레임을 선택 및 조합 가능하다. 색상은 타임리스 그레이지, 타임리스 차콜, 세라 블랙, 세라 화이트, 럭스 메탈의 5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도어 센서부 터치 시 자동으로 열리는 ‘오토 오픈 도어’, 칵테일용 얼음까지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등의 기능도 만족스럽다. 전면이 삼중 글라스 도어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춘 인피니트 와인 냉장고는 와인 101병을 수납할 수 있을 만큼 용량이 넉넉한 데다 종류에 따라 분리 보관이 가능하도록 온도를 달리 설정하는 2개의 존이 있다. 또 와인에 곁들여 먹는 치즈, 과일, 견과류 등 식품 특성에 맞게 다섯 가지 모드로 설정하는 멀티 팬트리도 갖췄다.





홀터 스트랩 장식 오버핏 셔츠 Alaia, 와이드 팬츠 LAUREN Ralph Lauren, 석세스 뱅글 Fred, 스퀘어 토 플랫 뮬 Sergio Rossi.

Perfect Touch
조리대와 맞춘 것처럼 완벽하게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의 인피니트 식기세척기는 12인용 제품으로 두 아들을 둔 이현이 같은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다. 특히 내장된 필터로 녹물과 미세 플라스틱까지 거른 깨끗한 정수로 세척해주니, 어린 자녀의 식기도 안심할 수 있다. 또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의 쿠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조리한 메뉴에 적합한 세척 코스를 알아서 추천해 주방에서의 마지막 순간을 우아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디터 이정주(jjlee@noblesse.com)
사진 이성연
모델 이현이
패션 스타일링 박정아
헤어 최고(woosun)
메이크업 한결(woosun)
세트 스타일링 고은선(고고 작업실)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