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ESS CLASSIC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10-26

TIMELESS CLASSIC

시대를 초월한 트렌드, 클래식. 유행과 상관없이 늘 시선을 사로잡는 뷰티 모멘트.

Natural Glow
GIVENCHY BEAUTY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얇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고, 드라마틱한 광채를 선사하는 오팔 파우더 CLÉ DE PEAU BEAUTÉ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7을 덧발라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CHANEL 루즈 코코 밤 #930으로 촉촉한 입술을 만든다.
블랙 튜브톱 드레스 ALEXANDER McQUEEN, 화이트 골드 마크리 클래시카 이어링과 옐로 골드 마크리 클래시카 브레이슬릿, 백합을 모티브로 한 오픈워크 기법의 마크리 질리오 브레이슬릿 모두 BUCCELLATI





Neutral Color
DIOR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으로 벨벳 같은 세미 매트한 피부를 완성한 후 GUCCI BEAUTY 크레이용 데피니씨옹 쑤르씰 아이브로우 펜슬 #4로 눈썹을 강조한다.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아이 섀도우 #M650을 이용해 눈가에 음영을 더하고, SUQQU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 #09로 누디한 입술을 완성한다.
블랙 터틀넥 드레스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Classic Red
BOBBI BROWN 내추럴 브로우 셰이퍼로 눈썹 결을 살리고, HOURGLASS 언락드 마스카라로 속눈썹의 볼륨을 더해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한다. 새틴 피니시의 CHANEL 31 LE ROUGE #루쥬 페디쉬로 클래식한 레드 립을 연출한다.





Like a Gem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비장스 #338 팔레트 중 화이트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옐로 & 그린 컬러를 믹스해 눈 언더에 바른다. 딥한 플럼 컬러 HERMÈS BEAUTY 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루즈 브뤼니 리미티드 에디션 #84로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브라운 새틴 슬리브리스 드레스 DOLCE&GABBANA, 옐로 골드 루프에 다이아몬드와 아코야진주를 세팅한 파인 링크 이어링 TASAKI





Fresh Cheeks
생기 넘치는 피치 핑크빛 블러셔 NARS 블러쉬 #오르가즘을 관자놀이부터 광대, 뺨까지 넓은 면적에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고, 헤어 라인을 따라 뉴트럴 베이지 컬러 블러셔 NARS 블러쉬 #젠을 블렌딩하듯 펴 바른다. 로즈 컬러 SISLEY 르 휘또 루즈 #27을 살짝 덧발라 실키한 누드 립을 완성한다.
화이트 코튼 셔츠 THE ROW, 최상급 아코야진주로 완성한 아 시크릿 네크리스 TASAKI





Smoky Eyes
LAURA MERCIER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로 보송보송하면서 은은한 윤기가 도는 피부를 표현한다. DIOR 디올쇼 5 꿀뢰르 #073 중 크리미한 질감의 블랙 섀도를 부드럽게 스머징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YSL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40으로 입술을 내추럴하게 마무리한다.
엠보싱 실크 소재 톱 GUCCI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현구
모델 알렉산드라(Alexandra)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서아름
스타일링 김유정(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